-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082 199층에 카카오페이 들어갔었는데.. 1 2막4장 21/11/25 2979 0
5096 [공시]비트고인 하차 3 Jack Bogle 21/08/21 2979 4
4138 TIGER와~ 200의 만남~ 기분이 좋아~ 3 lonely INTJ 21/05/10 2978 2
4402 조별과제에서 두명이 나자빠져서 4 아글라오네마 21/05/27 2978 1
5205 qqq+vix 5 moqq 21/09/06 2978 0
3681 오늘 뭐 코로나 백신 관련 호재 있습니까? 4 동네주방장 21/04/08 2978 0
8692 2일전에 정리한 주식들을. 2 8할 22/11/11 2978 0
1168 아편보다 무서운 주식 6 맥주만땅 20/11/01 2977 8
1426 분산투자 최대 장점 4 기아트윈스 20/11/20 2977 0
9387 애인만들기 9 기아트윈스 23/09/11 2977 8
2823 한화솔루션 신주인수권 Groot 21/02/05 2976 1
4686 복기 moqq 21/06/25 2976 2
8527 껄.. moqq 22/10/11 2976 0
4200 나쁜 대신증권 나쁜 제주맥주 11 빈둥 21/05/12 2976 1
399 한 5천만원을 5년 이상 묻어두려고 합니다. 적금 말곤 역시 맥쿼리인프라가 9 벨러 20/09/23 2976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