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074 넥스트레이드에 따르면 대체 거래소 출범(다음달 4일)으로 주식시장 참여자 1 오디너리안 25/02/18 225 3
3167 미국주식관련 공부를 해보고 싶은데요. 5 오디너리안 21/03/01 3203 0
10106 날이면 날마다 오는 기회가 아닙니다. 7 오디너리안 25/02/28 214 5
9875 유동골뱅이 400g이 작년에 6,900원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11,500원은 선 넘은 6 오디너리안 24/11/30 285 1
4764 주린이가 적어보는 종목선정법 6 오디너리안 21/07/07 2717 0
9636 소소한 데이터 공유드립니다. 2 오디너리안 24/04/12 2333 1
5292 개별주vs지수펀드 13 오디너리안 21/09/15 2812 0
13230 작년에 생각없이 대량으로 달러주식을 원화주식으로 바꿨더니 양도세가 후 2 오디너리안 26/05/18 85 7
10676 https://youtu.be/NJr6cizrm0Y?si=b71MXOgLLDjCorDD 오디너리안 25/07/28 215 2
4297 비트코인 휴지설 5 오디너리안 21/05/20 2838 0
5581 주린이게임 8 오디너리안 21/10/07 2797 2
11995 국장은 안하지만 좀 지켜보고 있자니 (장기적으로 봤을때) 갓대차는 인정해 오디너리안 26/02/11 188 3
2784 몰빵했어도 좋지않았을까? 20 오디너리안 21/02/02 3673 2
10231 지금인것 같읍니다(아님) 오디너리안 25/04/04 187 2
5369 한권한권 읽어나가는 재미가 있읍니다. 6 오디너리안 21/09/23 294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