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200 신상 조와용 들어오셈 6 풉키풉키 25/11/06 170 4
11199 과열이나 아니냐 이런 얘기할 때 궁금한 게 있는데요. 2 moqq 25/11/06 164 2
11198 기존에 좀 오른친구 소량 매도하고 아이스크림미디어에 1프로브1질럿 보냈 13 기아트윈스 25/11/06 192 8
11197 쭉쭉 흐르네요 1 Omnic 25/11/06 162 2
11196 오늘도 내 종목은... 엉엉 ㅠㅠ 1 에밀 25/11/06 149 2
11195 코스피가 하루에 100p씩 움직이는 게 일상이 된 시대... 레버리지 타면 계좌 1 광기잇 25/11/06 162 4
11194 요즘 개미들 행보가 딱 이런 거 같은데 2 루루얍 25/11/06 159 6
11193 갑자기 또 대 반격이네 ㅡㅡ 6 기아트윈스 25/11/06 177 3
11192 BYD 는 애들한테 물려줘야겠다.... 4 cheerful 25/11/06 173 3
11191 Michael Burry가 Nvidia와 Palantir에 숏을 건 모양입니다. 3 Omnic 25/11/06 175 4
11190 주식 예측이 어려운 이유는 원인과 결과가 서로 맞물리는 서로 복잡하게 연 9 육회한분석가 25/11/05 234 7
11189 오 생각보다 많이 말아올렸네요? 2 루루얍 25/11/05 195 4
11188 갓이버 상한가! 2 하우두유두 25/11/05 160 3
11187 네이버 양전 ㅇ.ㅇ 에밀 25/11/05 175 3
11186 레버리지 드갔습니다. whenyouinRome... 25/11/05 168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