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856 삼성 오늘은 10%쏴보자! 4 whenyouinRome... 26/06/19 68 3
33 익절을 하기 힘든 이유 6 사악군 20/09/02 3455 3
1569 제목없음 1 쿠르드 20/12/02 2908 3
3105 도지코인 3 moqq 21/02/24 3186 3
7201 한금지우 영애에게 2 기아트윈스 22/03/30 3024 3
9761 찾았다 폭락의 원인! 아재 24/09/04 1865 3
13857 지금이라도 하닉 사야하나... 1 whenyouinRome... 26/06/19 53 3
546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0092817305333524 5 공부맨 20/09/28 2933 3
802 코스피 2400! 6 토비 20/10/12 2819 3
1826 과거 패기있게 쓰던 글들을 꺼내봅니다 6 존보글 20/12/15 2780 3
11042 와 2년넘게 물려있던 코스피 종목 본전왔네요 4 Mandarin 25/10/23 249 3
12322 쏴줄때 1차로 빠집니다 Omnic 26/03/05 122 3
13858 그동안 미국 빅테크들이 부진??했는데 4 cheerful 26/06/19 64 3
547 5년 안에 유럽발 금융위기 같은 형식의 위기가 올겁니다. 5 은하노트텐플러스 20/09/28 2741 3
5155 펄어비스를 오늘 시초가에 잘 담았는데 2 주식하는 제로스 21/08/30 2890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