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818 대곰왕이 올까요? 온다면 언제? 8 오늘 21/02/04 3483 0
6661 연준이 금리 올린다고 쎄게 얘기하고 안올린적 있나요? 오늘 22/01/28 3184 0
6614 주린이입니다 16 오늘 22/01/25 3124 0
11 자학/자랑 게시판이 되지 않기를... 10 옐빠 20/09/02 4483 6
10090 토스증권 수수료 측면에서 괜찮은가요? 앱 완성도가 워낙 높아서 수수료가 4 열한시육분 25/02/21 211 1
10104 가상화폐쪽에서 경제지 보도 헤드라인만 뽑아보면 하락, 폭락에 관한 기사 열한시육분 25/02/26 193 0
10379 중국 부동산 사는법 아시는분? (중국이 뜨긴 뜨지만 그게 중국이나 홍콩 주 열한시육분 25/05/05 269 2
10161 요새 미국 주식 관련 호들갑이 지나친 것 같습니다. 산이 높은 것에 비해 골 4 열한시육분 25/03/15 185 3
10438 카드사 3위인 Discover가 축출당하고 Coinbase가 대신 S&P 500에 편입되는 것은 의 1 열한시육분 25/05/31 230 3
10439 럼프형 성격을 알면서도 대놓고 'T.A.C.O. trade가 무슨 뜻인지 아세염?' 이라는 1 열한시육분 25/05/31 236 5
10457 요새 잠실 롯데타워를 보며 미세먼지량을 가늠하는데, 은근히 롯데는 타워 1 열한시육분 25/06/05 217 3
12085 회사에서 주식이야기 하길래 같이 듣다가 1 연구개발 26/02/23 176 2
11832 주식 알못인데 주식 고수들은 이럴 때 분할 매수를 하나요.....? 연구개발 26/02/02 186 3
11930 어쩌지 저쩌지 하다가 연구개발 26/02/06 196 3
12231 아무것도 안하고 보고있습니다 연구개발 26/03/03 14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