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7 주린이의 첫번째 자세 : 야수성 3 Groot 20/09/05 3587 0
1833 주린이의 주식뱅송 소행성의 패시브 : 소반꿀 2 Groot 20/12/16 3350 0
3124 주린이의 고민 15 곰곰이 21/02/25 3225 0
872 주린이로서... 4 8할 20/10/15 2727 2
2092 주린이로서. 8할 20/12/31 2774 1
210 주린이들 유튭 같이봐요. 5 그저그런 20/09/16 2651 0
7490 주린이는 입문도 힘드네요 3 OshiN 22/05/09 2763 0
5581 주린이게임 8 오디너리안 21/10/07 2795 2
4764 주린이가 적어보는 종목선정법 6 오디너리안 21/07/07 2715 0
4953 주린이 포트폴리오 봐주세영 골로프킨 21/08/04 3027 0
1613 주린이 질문하나만 하겠습니다! 15 소다맛체리 20/12/03 3018 0
2967 주린이 질문입니다. 6 The Last of Us 21/02/16 2323 0
4011 주린이 질문 - ETF에 대하여 3 요일3장18절 21/04/30 3170 0
116 주린이 주식 망하는 패턴 7 토비 20/09/07 4151 0
4668 주린이 입갤 13 흑마법사 21/06/24 276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