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02 드라마틱하게 꺾였으니 이제 올라갈 때인가 유니브로 25/11/20 181 3
12838 왜 오름? 4 camy 26/04/20 115 3
1063 주갤 공인 고수님들 입장! 10 기아트윈스 20/10/26 3752 3
10279 관세를 이만큼 때리는 건 걍 전쟁이네요. 2 moqq 25/04/08 203 3
11815 금,은 현물 선물 내려가는중. 활활태워라 26/02/02 164 3
12327 정답! 작전들어온 개잡주!(아님) 루루얍 26/03/05 132 3
12839 내 차에 며칠 기름이 안 들어간다 - 해프닝 or 잘 쳐줘야 '앙증맞은 찐빠' Omnic 26/04/20 130 3
808 가치주여 진군하라! VTV! VTV! VTV! 2 시뮬라시옹 20/10/12 2734 3
1320 미장 AOR ETF 윤지호 20/11/12 2747 3
10280 미합짱깨 대다나다 진짜 ㅋㅋㅋㅋ 1 기아트윈스 25/04/08 195 3
12328 이 화려한 롤러코스터 판에서 1 化神 26/03/05 128 3
11305 청약 꼭 하십시오. 내일 그거 뭐냐... 에임드바이오 꼭 하십시오 4 기아트윈스 25/11/20 179 3
11561 여윽시 곡소리 날 때 들어가야 ㅋㅋㅋㅋㅋㅋ 2 swear 26/01/10 175 3
11817 어느 한 자산에서 대규모 폭락이 있으면 다른 자산 시장에도 영향이 있기 1 육회한분석가 26/02/02 180 3
13609 숏치고 싶어질때 사려구요... 간로 26/06/08 63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