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771 테슬라 783 돌파했습니다. 2 야크모 21/04/14 2971 0
269 여기도 탐라 형식으로 됐군요 2 먹이 20/09/18 2970 2
8517 않이 11 알료사 22/10/07 2970 0
6269 가미가제의 최후 1 Jack Bogle 21/12/16 2970 0
8855 멸망으로 가던 반도체...뭔일있읍니꺼? 9 카리나남편 23/01/04 2969 0
7328 퀀트는 역시 깡패인가 3 치킨마요 22/04/20 2969 1
4889 5대 금융그룹 상반기 순익 9.4조…이자이익 첫 20조 돌파(종합) 4 다군 21/07/27 2968 0
6318 삼전 발싸! 2 kapH 21/12/24 2968 2
8687 cpi 17 기아트윈스 22/11/10 2968 0
6148 밤새 미장은 내리 꽂았는데... 13 Groot 21/12/01 2967 0
4357 '10만전자' 간다더니…증권가 삼성전자 목표가 줄하향 6 다군 21/05/24 2967 0
2055 팀쿡형아 싸랑해애애애 저녁의바람내음 20/12/29 2967 2
3508 코인 이야기2 피를마시는새 21/03/25 2967 2
3516 이란에서 이스라엘 배에 미사일을 발사했다 3 다군 21/03/26 2967 1
5170 No바텍. 3 moqq 21/09/01 296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