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538 크악 공룡 썩은 물은 건드리는 게 아니랬는데 1 카츠카레 25/06/24 181 3
11562 하지만 난 89,000원에 털었지… swear 26/01/10 178 3
12586 제가 밑동네에서만 놀아서 이런일이 있었군요 3 danielbard 26/03/26 149 3
6187 아 이거 웃기네요 ㅋㅋ 1 금일복권 21/12/04 2692 3
6955 2월 11일 그리고, 3월 1일 1 다군 22/03/01 3264 3
10027 고만해 이 미친놈드라.. 2 Mandarin 25/02/03 188 3
11051 22년에 구매한 연이율 5.x% 짜리 채권 만기가 왔음... 3 광기잇 25/10/24 220 3
12843 영감님 이것도 못해요? 4 danielbard 26/04/20 113 3
13611 나스닥은 떨어지는데 반도체랑 코루는 왜 오르죠? 2 whenyouinRome... 26/06/08 75 3
556 인간지표 11 기아트윈스 20/09/29 2738 3
3116 비트코인 이야기 피를마시는새 21/02/25 2845 3
9260 주식투자에 대한 생각. 2 moqq 23/07/19 2585 3
10028 법원, ‘부당 합병’ 이재용 2심 전부 무죄…1심과 같아 쮸물 25/02/03 217 3
10284 데드캣 바운스도 끝나간다... 1 박지운 25/04/08 192 3
10540 코스피 이쯤되면 좀 무서워 지는데요. 아침마다 일단 빨강으로 시작. 전고 4 Beemo 25/06/25 239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