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860 화장품 섹터 한번 돌때 됐읍니다ㅋ 13 알료사 21/02/08 2778 0
2861 비트코인 폭등중 19 기아트윈스 21/02/08 2682 0
2862 씨젠, 회계기준 위반으로 징계 2 물냉과비냉사이 21/02/08 2387 0
2864 버리려다 주워온 자식... 2 lonely INTJ 21/02/08 2375 1
2865 제가 갖고 있는 해주종목은 abus와 nrgu 9 Profit 21/02/08 2350 1
2866 황금알을 낳는 거위 4 다군 21/02/09 2729 1
2867 머스크형 고마워요! 3 존보글 21/02/09 2682 2
2868 슼 이노베이션!!! 11 Groot 21/02/09 2667 1
2869 영웅문은 환율로 인한 실제 손익 계산이 안되는군요. 6 네임넴 21/02/09 2394 0
2870 오랜만에 외쳐봄미다 5 Groot 21/02/09 2669 2
2871 구린 영웅문 앱중에 좋아하던 기능인 자동일지 주식하는 제로스 21/02/09 2690 0
2872 주말에 호들갑 보고 현차 20선도 무너지나 했더니 1 blu 21/02/09 3326 0
2873 계룡건설 주가 넘모 잔잔한 것 1 토비 21/02/09 2671 0
2874 ETFMG 누가 알려주셨었죠 5 손나은 21/02/09 2902 0
2875 삼부토건 2 눈팅중 21/02/09 2832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