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104 몬산토 주식에 대해 궁금합니다 2 에스트 21/08/22 2725 0
5111 카카오페이가 원래 8월중 청약받는다고 했다가 4 에스트 21/08/23 2583 0
5113 팜스토리를 생각했던양의 60%쯤 담아봤습니다 1 에스트 21/08/23 2442 0
5631 https://redtea.kr/?b=39&n=5267 3 에스트 21/10/13 2900 0
11269 농심 이제야 ㅡㅡ 쉬익 에밀 25/11/17 169 4
13317 현대에너지솔루션 쬐꼼 매수 에밀 26/05/26 61 3
11784 반도체 흐뭇... 1 에밀 26/01/30 191 1
12298 내일은 다를 거 같은디 1 에밀 26/03/04 169 2
10513 내일 코스피 넘 두려워용 흑흑 에밀 25/06/22 160 4
10517 무기상이었던 계좌는 큰 타격이 없었다고 한다... 1 에밀 25/06/23 178 5
11286 오 저 주식 잘 뺐나봄ㅋㅋㅋㅋ 에밀 25/11/19 213 2
10527 무기상의 계좌는 타격을 받았어요. LIG넥스원 큰 폭 하락 중 @.@ 에밀 25/06/24 180 4
10536 월급 받아서 불타기를 약간 했습니당 1 에밀 25/06/24 172 4
11056 뭐징 1 에밀 25/10/24 205 5
11316 아아 대곰타아아앙 에밀 25/11/21 190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