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603 공포에 사라? ㅋㅋㅋㅋㅋㅋ 6 에밀 26/03/27 124 2
10830 아 약간 너무 단타긴 한데ㅋㅋㅋㅋ 그냥... 코스피 일단 다 다시 팔았습니당 2 에밀 25/09/11 166 2
10833 2 에밀 25/09/11 178 3
11089 저 돈이 수천 생겼슴미다 ㅇ.ㅇ 10 에밀 25/10/28 309 3
13395 히히 현차 매도 1 에밀 26/05/29 80 8
10583 LIG넥스원 매도 ㅠ 5 에밀 25/07/02 206 7
10585 현재 코스피는 다 청산해서 현금인 상태에서 일단 해외계좌로 약간 옮겨서 에밀 25/07/03 185 5
12121 킹의선 찬양 게시판 맞나요 1 에밀 26/02/25 170 4
10845 사실 완전히 손 터는 게 아니기 때무네 또 기웃기웃 ㅇ.ㅇ 에밀 25/09/15 159 3
11104 쉬익 9 에밀 25/10/30 194 4
13665 현대차 584,000 매수 에밀 26/06/10 60 5
11622 엌 반도체 골로 간다 퓨 3 에밀 26/01/20 165 4
13421 ISA 계좌는 그냥 전부 SOL 미국배당다우존스 넣었슴미다 에밀 26/06/01 60 1
10606 일주일 만에 후회하는 중ㅋㅋㅋㅋㅋㅋㅋ캬아아앜 1 에밀 25/07/09 169 2
11379 저는 코인이랑은 안 맞는 듯 ㅇ.ㅇ 에밀 25/12/02 192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