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614 ?? 하락장이 벌써 끝난겨?? 2 cheerful 26/06/09 81 3
3631 2017년에 코인에 소액을 넣은 적 있습니다. 1 요일3장18절 21/04/03 3417 3
7727 일주일 복기 1 알료사 22/06/04 2329 3
9519 스울의 구별 슬럼화 가능성? 11 산타는옴닉 24/01/03 2884 3
11311 잘 생각해보니 NVIDIA만 돈을 잘버는거지 AI로 돈을 잘 번다 이게 증명된건 아 2 Omnic 25/11/21 180 3
11567 (저는 네이버 주주지만) 1 cheerful 26/01/12 180 3
11823 개미만 잔뜩 사는거 보니 하이닉스 80에다가 12주 매일 걸어놔봅니다 4 Omnic 26/02/02 223 3
12847 공부해서 개별주 사는 게 어려우면 지수추종 음봉매수하고, 지수추종 음봉 3 알탈 26/04/21 97 3
3376 자이에스앤디 1 동네주방장 21/03/17 2406 3
3632 코인 풀매도 22 기아트윈스 21/04/03 3397 3
11824 2월 2일 은 증거금 다시 한번 인상. 3 활활태워라 26/02/02 212 3
13616 [[data/cmt/1779751095_images.jpg]] 1 루루얍 26/06/09 72 3
13872 팍 튀는 이제와서야 ISA에는 닉스 추가, 연저펀은 솔탑2로 포트 재조정합니 2 바닷가의 제로스 26/06/19 59 3
6449 돈나무 vs 나스닥 vs 슨프 1 구밀복검 22/01/11 2946 3
6705 미국 주식 티커로 하는 wordle 1 토비 22/02/02 3761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