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807 오늘 은행주 떡락원인 7 bull is future 21/10/27 2962 0
4816 기준금리 동결.. 2 알료사 21/07/15 2962 0
3562 日노무라 2조원대 잠재 손실 발생…"빌황 거래와 관련"(종합) 3 다군 21/03/29 2962 0
1107 코로나가 이래저래 발목을 잡는 모양새네요. 1 피를마시는새 20/10/28 2961 2
5476 여윽시 로-케트 만드는 회사 답구마잉 lonely INTJ 21/10/01 2961 0
5789 왜죠? 9 hellopa 21/10/26 2961 0
5030 뷰웍스 팔고 국도화학 몸맘 21/08/13 2961 0
6822 DB하이텍 3 moqq 22/02/15 2961 0
7413 재진입 고민중.. 1 켈로그김 22/04/28 2961 0
7244 일론 머스크 트위터 이사회 참여 6 다군 22/04/05 2960 0
386 중국의 스타벅스라고 포장되었던 루이싱 커피의 회계 부정을 폭로하여 상 2 레인 20/09/22 2960 4
6787 MS, 애플, 아마존은 있고 구글, 페북, 테슬라는 제외한 ETF 있을까요? 2 아침커피 22/02/10 2960 0
4307 흐음 9 박지운 21/05/20 2960 0
7158 러시아 가스 코인거래 5 moqq 22/03/25 2960 0
4876 카뱅 청약 하셨어요? 8 은하노트텐플러스 21/07/26 295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