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941 현차 왜 지옥 가나요 으악 살려줘 2 + 에밀 26/06/23 12 5
11639 현대차가 또 10%라고...? 1 에밀 26/01/21 190 1
13690 4 에밀 26/06/11 61 3
13694 코미코 상한가 ㅡㅡ 1 에밀 26/06/11 61 3
11137 현대건설 무빙이 왜 이래요 쉬익쉬익 에밀 25/11/03 248 2
12423 현차 팔았슴미다 에밀 26/03/10 147 5
10890 네이버야 갑자기 왜...? 5 에밀 25/09/25 188 3
11403 TIGER 200 건설 10% 냠냠 에밀 25/12/05 210 5
12430 쉬익쉬익 에밀 26/03/11 146 2
10897 코스피 대공황 ㄷㄷㄷ 도망쳐 에밀 25/09/26 170 5
11161 코인 지옥 가요오오 3 에밀 25/11/04 176 3
12187 내가 곧 정의선이 된다 1 에밀 26/02/27 191 1
11168 대공황ㅇㅇㅇㅇ아아아앙 에밀 25/11/05 160 1
12198 트럼프 미친놈아 ㅠ 에밀 26/02/28 157 1
12208 내일이 두렵다아 에밀 26/03/02 152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