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320 주가가 올라고 한주의 공모주를 하겠당! 1 하우두유두 26/05/26 65 7
13374 주가가 비쌀 때 사면 안 됨미다. 쌀 때 사야 함미다. 9 기아트윈스 26/05/28 93 2
9897 주가가 반등하고 있는데, 탄핵 가결에 대한 기대감일지 모르겠습니다. 3 맥주만땅 24/12/10 230 1
13504 주가가 떨어져도 환율이 올라서 똔똔이군요 5 구밀복검 26/06/04 88 4
3349 주가가 등락하는데 무슨 이유가 있어 3 맥주만땅 21/03/15 3270 1
12814 주가가 국내, 미국 가리지 않고 거의 전고점을 회복했거나 뚫어버렸네요. 1 camy 26/04/16 80 4
12854 주가가 경제와 꼭 연동되는 것은 아니죠. 다군 26/04/21 92 1
7787 주가가 50% 이상 떨어지는 것을 감당할 수 없는 투자자는 주식을 보유해선 안된다 1 Beer Inside 22/06/13 2749 5
12720 주가 및 거래량 무브와 트럼프 타코는 분명히 상관관계가 있는데... api추출 2 곤살로문과인 26/04/06 105 1
7669 주8연속 음봉 저지하나요 ! 3 알료사 22/05/26 2587 1
1619 주(식)님 11 무니드 20/12/04 2698 1
5086 주 거래 증권사 어디 사용하시나요? 9 길고양이 21/08/20 2799 0
8041 주 52시간제 약화시도의 여파가 이상한 곳에서 2 주식못하는옴닉 22/07/14 2738 0
786 죄없는 알료사 20/10/11 2753 0
3967 죄송합니다 어무이. 5 케이크 21/04/27 288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