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944 http://naver.me/F9Qgknta 2 lonely INTJ 21/04/26 2959 0
3227 우연찮게 약간의 목돈이 생겼습니다. 10 요일3장18절 21/03/07 2959 0
4064 대웅 5 알료사 21/05/04 2959 1
3592 슈카 미중분쟁 관련 영상 몇개 보니까.. 2 알료사 21/03/31 2958 0
2346 혀..형님..왜 떨어지십니까.. 10 lonely INTJ 21/01/11 2958 0
5183 Sk리츠 받았습니다. 마르코폴로 21/09/03 2958 3
5548 위메이드 4 에스트 21/10/06 2958 10
207 통닭천사 주식일지 4 알료사 20/09/16 2958 0
6619 주식 입문해보려고 하는 주린이의 질문입니다. 7 개백정 22/01/25 2958 0
5722 여러분은 성투하세요 4 활활태워라 21/10/20 2957 8
9068 수익률 단상. 3 moqq 23/04/06 2957 0
8877 노무라 "한은, 5월부터 금리 인하…연내 150bp 낮출 듯" 3 cummings 23/01/17 2957 0
2231 30만 모비스라니.... 1 맥주만땅 21/01/07 2957 1
457 꼬르르르르르르륵 1 존보글 20/09/24 2957 2
714 오늘 영차영차 하고 있는 LG이노텍 일봉ㅇ.ㅇ 쿠르드 20/10/07 295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