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187
네이버 양전 ㅇ.ㅇ
에밀
25/11/05
177
3
10680
코스피 3000 밑으로 내려오면 다시 들어가야지 했는데 아직은 기미가 없네용
3
에밀
25/07/29
179
2
11196
오늘도 내 종목은... 엉엉 ㅠㅠ
1
에밀
25/11/06
151
2
12220
안 내려간다며 ㅠㅠㅠ 쀼에엥 내 현차
2
에밀
26/03/03
198
2
10430
애플 오늘 사려 했는데... 큰일날 뻔...
3
에밀
25/05/24
252
3
12479
HD현대에너지솔루션
1
에밀
26/03/17
146
4
11715
코미코 수익률이 벌써 20퍼 크킄
1
에밀
26/01/27
197
8
12228
바닥 친 줄 알고 들어온 개미들 지하실 보는 겁니다 낄낄
2
에밀
26/03/03
181
2
13266
대신증권 어디까지 내려가~
1
에밀
26/05/20
85
4
10965
한미반도체 오르는 거 보고 흐뭇해 하면서 저 위에 매도 걸어둬야지 했는데
1
에밀
25/10/13
170
3
11223
조정 끝...?
에밀
25/11/10
174
2
11741
헉
에밀
26/01/28
178
3
10462
잼카... 코스피 어디까지 갑니까...
1
에밀
25/06/09
210
5
11232
에이피알 친구 왜 저러는지 아시는 분 ?.?
에밀
25/11/11
159
1
11234
캐캐오 팔아부렸슴미다
7
에밀
25/11/11
182
2
목록
이전
1
181
182
183
184
185
186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