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095
JP모건 고스피 목표치 5천으로 상향
Omnic
25/10/29
241
3
11094
속썩이던 주식이 하루아침에 눈을떠보니 주당 69달러나 올라있던건에 대하
무더니
25/10/29
234
5
11093
제가 어제 박은 인버스에 조건을 하나 추가했읍니다.
Omnic
25/10/29
240
2
11092
그저 호들
6
기아트윈스
25/10/29
263
6
11090
미장이 최고점 대비 -15%가 되면 그게 신호라고 생각합니다. 그걸 보면 본격
메리메리
25/10/29
230
2
11089
저 돈이 수천 생겼슴미다 ㅇ.ㅇ
10
에밀
25/10/28
304
3
11088
언제 뺄까 고민중입니다.
whenyouinRome...
25/10/28
323
2
11087
재미로 보는 과거 관심주
5
Omnic
25/10/28
213
1
11086
딱 백만원만 고스피 인버스 박읍니다.
2
Omnic
25/10/28
220
8
11085
수익률 자랑을 하고 싶어지는 것을 보니 팔아야 할 때인가 싶은 생각이 듬
3
Darwin4078
25/10/28
219
8
11083
10만전자에서 하차신고 합니다.
2
스톤위키
25/10/28
240
8
11082
우리나라 상황 상 결국 배당 대신 성장주를 선택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
2
초밥은연어
25/10/28
196
7
11081
고기가 되었다고 한다.....
3
cheerful
25/10/28
236
2
11080
역프?
1
풉키풉키
25/10/28
181
1
11079
적립식으로
10
은하꾸리
25/10/27
237
2
목록
이전
1
181
182
183
184
185
186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