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928 개별주식 투자 6 moqq 21/02/13 2980 0
2929 미장은 ETF가 답이다!! 4 Groot 21/02/13 2770 3
2930 흔한 DC의 비트코인 최강자 9 Groot 21/02/13 2946 1
2931 쓰앵님들... 증권계좌에 들어가있는 1 hellopa 21/02/14 2928 0
2932 일주일 10,795% 차트 (가스) 3 다군 21/02/14 2835 2
2933 국민연금은 테슬라 초기투자자…6년반 수익률 8천%대 2 다군 21/02/14 2560 3
2934 화장품 게잡주 라인업 하나 추가 7 알료사 21/02/14 2796 0
2935 짤방 하나 6 다군 21/02/14 2458 0
2936 최준철대표 인터뷰 1 기아트윈스 21/02/14 2582 0
2937 Nvidia 살 때 비싸다.. 와 진짜 비싸다 하면소 샀는데 9 Cascade 21/02/14 3037 3
2938 금융주 저평가? 6 남강부엉이 21/02/14 3515 0
2940 오느레 띵언 4 Groot 21/02/15 2570 2
2941 SK 이노베이션 2 Groot 21/02/15 2685 0
2942 오늘은 쿠팡 힘이 세군요 8 토비 21/02/15 2574 1
2943 NAVER 9 박지운 21/02/15 2584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