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234 캐캐오 팔아부렸슴미다 7 에밀 25/11/11 182 2
10983 미장 수익률 5% 헉헉 에밀 25/10/15 177 4
11243 미장 열리자마자 전액 매도... 그간 짬짬이 사팔 하던 것까지 하면 15% 수익.. 에밀 25/11/11 171 11
10481 엄... 전쟁 나니까 또 오르는 내 주식... 미묘한 기분... 3 에밀 25/06/13 202 4
12280 오마이... 에밀 26/03/04 165 1
11003 현재 자산 비중 1 에밀 25/10/17 178 6
11007 닭비디아 하락이 좀 있네요 ㅇ.ㅇ 에밀 25/10/17 162 1
6657 물적분할 당한 LG화학, SK이노, 경영진 모럴해저드 문제가 엮이는 카카오, NC, 에코프로비엠, 경영진 오럴해저드가 터지는 이마트 같은걸 보다가 정신이 다시 드는 것입니다. 6 에디아빠 22/01/27 3215 0
6921 사과사과냠냠 에디아빠 22/02/25 2653 0
12059 한번 싹 다 수익실현하고 다시 들어갈까... 생각이 드는 오후장이네요 에디아빠 26/02/20 147 3
10524 코스피 미쳤(positive)습니까? 1 에디아빠 25/06/24 197 6
10539 오늘은 대체 왜……?? 2 에디아빠 25/06/25 223 1
10554 개인투자자 돈 많네요 에디아빠 25/06/26 209 3
10572 어느정도높이까지올라가는거예요? 에디아빠 25/07/01 201 2
13150 프리장때 삼전 틱띠기를 한번 했는데 에디아빠 26/05/13 7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