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832 주식 알못인데 주식 고수들은 이럴 때 분할 매수를 하나요.....? 연구개발 26/02/02 183 3
1081 솔직히 그냥 ETF에 넣고 복리빨이나 볼까도 싶어요 7 저녁의바람내음 20/10/27 2677 3
9785 항셍테크 풀매도 8 기아트윈스 24/10/08 922 3
10297 마8인 내가 상위 27퍼인 세계선? 2 내알아할게요 25/04/09 190 3
10553 내가 단타 치고 싶고 상따 잡고 싶고 그 정도까지 오면 그게 고점신호인듯 내알아할게요 25/06/26 176 3
11577 띠용 활활태워라 26/01/13 183 3
12601 ㅎㅎ 풉키풉키 26/03/27 92 3
13113 개미들 물량 받아 먹는거 뭔데?ㅋㅋㅋㅋㅋㅋㅋ 6 승키 26/05/12 108 3
1850 키움증권 해외주식 쓰는 분들은 보십시오 3 Groot 20/12/17 2734 3
3642 한국 조선, 올해 1분기 작년 10배 수주했다…세계 1위 달성(종합) 1 다군 21/04/04 3461 3
10554 개인투자자 돈 많네요 에디아빠 25/06/26 203 3
10810 들어가도되니... 4 하우두유두 25/09/04 198 3
827 정책수혜주=정책피해주? 12 기아트윈스 20/10/13 2508 3
10043 치킨 3마리가 날라갔읍니다 ㅠㅠ 11 하우두유두 25/02/05 204 3
10555 아니 뭐 국장상승 이런거 좋고 카카오 관련주 오르는 것도 비호감과는 별개 2 동네주방장 25/06/26 174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