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795 주식에 대한 어떤 의욕을 살짝 잃어버린게 작년 연말-올 연초 카카오가 인성 바닥인거 확인했을 때였고.. 2 에디아빠 22/06/14 2744 0
13455 진짜 종전되면 얼마나 치고 나갈지 짐작도 안되는데... 에디아빠 26/06/02 51 2
10906 금 etf는 언제 내려야 하지... 4 에디아빠 25/09/30 223 3
13468 하루만에 6조를 받아서 말아올려 버리는 개미 ㄷㄷ 에디아빠 26/06/02 65 4
8354 저축을 달러로 했어야 하는데.. 1 에디아빠 22/09/07 2991 0
7851 아 SQQQ 전재산 박을걸.. 1 에디아빠 22/06/17 2710 1
5076 와 내 에르메스 ㅠ 에디아빠 21/08/19 2652 0
4565 아내의 즐거움은 400만원으로 액분 2주 전에 산 카카오와 신세계인터내셔널을 들여다 보는 것입니다. 7 에디아빠 21/06/10 3433 4
10453 코덱스 들어가긴 늦었겠지 싶었는데 오늘도 치고 올라간다고....!? 3 에디아빠 25/06/05 207 2
10971 하닉 삼전이 아침 꼬라박은걸 다 버티면서 끝내내요. 1 에디아빠 25/10/13 191 5
10477 기관이 이렇게 팔아치우는데 외국인/개인이 다 받아내고 있네요 2 에디아빠 25/06/12 202 1
13041 전쟁 직후에 뭔가 대응해보겠답시고 방산주 건드리다가 꽤 많이 이익 반납 2 에디아빠 26/05/11 81 5
8 제 주식입니다 2 업무일지 20/09/02 4439 1
879 수수료 제일 싸고 미국증시도 거래할 수 있는 곳 12 업무일지 20/10/15 2823 0
840 껄껄 애플이 간만에 제 평단 근처까지 왔네요.... 3 언년이 20/10/13 2830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