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928 종가배팅 5 알료사 22/02/25 3119 0
12243 종가매수단입니다 기아트윈스 26/03/03 143 4
6742 좀비물과 주식, 비트코인의 공통점 7 swear 22/02/04 3487 9
7861 좀 있으면 괜찮아질거야 3 Beer Inside 22/06/18 2676 0
13064 좀 웃긴데.. 2~3주 뒤에는 주식을 좀 팔고 정리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 바닷가의 제로스 26/05/11 76 2
9754 좀 불안한데... 10 기아트윈스 24/08/26 2041 0
12781 좀 된 영상이지만, 중독성이 있습니다? 조만간 타코 먹어야 할 듯. 4 다군 26/04/13 96 3
11965 좀 늦은 것 같지만, 지난번 치맥 회동 효과는 굉장했다던데? :) 5 다군 26/02/09 234 6
9505 좀 과한데... 1 기아트윈스 23/12/22 2355 5
5503 존야를 선택한 대한민국 3 맥주만땅 21/10/04 2669 0
5514 존야도 헛되이 8 Jack Bogle 21/10/04 3081 0
5436 존야! 5 기아트윈스 21/09/29 2442 0
5363 존야 썻다고 하던데.... 4 맥주만땅 21/09/23 2417 0
2369 존보글의 투자6원칙 2 맥주만땅 21/01/12 2498 0
4950 존버하려던 종목 추가매수 하려다가 매도 실수 했네요ㅠ 3 SK디스커버리 21/08/04 2665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