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579 현기도 가고 토요다도 가는구만... 4 cheerful 26/01/13 162 3
11835 https://redtea.kr/stock/11814 루루얍 26/02/02 195 3
13371 [[data/stock/1779157062_1776035909_IMG_4177.jpeg]] 맥주만땅 26/05/28 78 3
13627 어제 던진거 체결 안되서 그냥 취소했는데 결과적으로는 +가 되었네요 2 유니브로 26/06/09 62 3
3644 카카오, 웹소설 플랫폼 래디쉬 인수 추진 3 다군 21/04/04 3261 3
11068 제군들, 나는 국장이 좋다. 2 25/10/27 240 3
12605 고오맙다 1 cheerful 26/03/27 119 3
13629 사실 어제 무서워서 7600중간쯤에 삼분의일정도 던졋는뎨요 역시 가만있는 1 원추리 26/06/09 51 3
13885 대충 이쯤에서 지수etf 수익 실현 해도 괜찮을것도 같고... 1 아란 26/06/19 59 3
830 FSD(완전자율주행) 4 토비 20/10/13 2760 3
6974 중국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방영…한한령 후 첫 심의 통과 다군 22/03/03 2980 3
10302 …관세유예 1 세이치즈 25/04/10 225 3
11326 와 외국애들 한 2조 팔겠다 썼었는데 2.8조... Omnic 25/11/21 221 3
11838 징징대려다가 이정도 빠졌다고 징징거리면 양심 없기도 하고;;; 2 하우두유두 26/02/02 200 3
12350 오늘은 살 꺼지? 1 맥주만땅 26/03/06 187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