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567 카카오사태 빨리 해결 안되면 3 알료사 22/10/16 2952 0
8574 카카오 주주 정모짤 7 카리나남편 22/10/17 2952 1
4491 세계를 지배하는 기업에 투자하라 10 right 21/06/03 2951 0
4747 오펙합의 실패 7 moqq 21/07/06 2951 0
681 경동나비엔 가즈아! 3 산세베리아 20/10/06 2951 2
1199 주식게시판 베타 떼었습니다 9 토비 20/11/03 2951 11
8624 SNS가 돈이 안되기 시작 4 주식못하는옴닉 22/10/27 2951 1
458 최근 입성한 개미들 후달리는 기간이겠네요 1 레인 20/09/24 2951 8
1744 선감사 인사드립니다.(퀀텀스케이프, qs) 7 동네주방장 20/12/09 2951 4
2512 기아차 물린 사람들 탈출기회? 2 토비 21/01/20 2951 0
5329 한국에서 천만 관객 영화 언제쯤 다시 나올수 있을까요? 4 알료사 21/09/20 2951 2
2515 10덕플러스 2 알료사 21/01/20 2951 0
4821 NRGU 1 moqq 21/07/17 2951 0
1584 나서닥이 더 가려면 이 분이 힘을 내야 합니다. 존보글 20/12/03 2950 0
6462 케무룩 4 알료사 22/01/12 295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