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40 껄껄 애플이 간만에 제 평단 근처까지 왔네요.... 3 언년이 20/10/13 2830 4
609 애플 10만원대 이하로 떨어지면 사야겠어요. 3 언년이 20/10/02 2744 3
380 애플 올라올 때까지 미장 계좌 안 들어가려구요...^^ 내 망할 평단....... 최소 언년이 20/09/22 3049 3
942 이 기사 보고 방금 LG화학 평단 얼만지 보려고 3 언년이 20/10/19 2856 3
983 8월 달에 시작하구 수익률 10프로 넘었어요! 1 언년이 20/10/21 3090 15
7973 공구우먼.. 3 어제내린비 22/07/04 2778 0
7802 심하게 물렸나 했는데 탈출 했네요. 2 어제내린비 22/06/14 2446 0
7803 상 치면 그날은 끝난줄 알았는데.. 1 어제내린비 22/06/14 2288 0
7667 이때 샀어야 했는데.. 4 어제내린비 22/05/26 3199 0
4977 3년반 기다림 2 어드전 21/08/06 2986 5
5036 재밌다 어드전 21/08/14 2749 0
332 먼 미래를 보고 수소 관련주 조금씩 사고 있읍니다.. 어둠달골짜기 20/09/21 2528 1
5143 은행주는 어때요? 6 양말 21/08/27 2746 0
5163 BNK 들어갔읍니다. 10 양말 21/08/31 2759 1
2425 이재명 뭐 있나요??? 3 양말 21/01/15 285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