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048 지구가 멸망해도 HOLD 1 cheerful 25/10/23 226 2
11046 코스피 덤벼 danielbard 25/10/23 233 2
11047 공격력도 지수가 더 좋더니 방어력도 지수가 더 좋군요. 젠장 ㅋㅋㅋㅋ 2 기아트윈스 25/10/23 220 5
11045 왜 제 코스닥 잡주는 방어력이 형편없죠... 25/10/23 219 1
11044 오늘 같은 날은 포트폴리오 방어력을 테스트 하는 날입니다. 5 육회한분석가 25/10/23 209 6
11043 오늘은 좀 꽉잡아야 합니다. 3 Omnic 25/10/23 221 4
11042 와 2년넘게 물려있던 코스피 종목 본전왔네요 4 Mandarin 25/10/23 249 3
11041 해주갤 픽 비욘드 미트... 7 광기잇 25/10/22 249 4
11040 누가 봐도 지금 거품이 펑펑 차오르는 상태인것 같은데 그럼 리버스를 예술 원추리 25/10/22 226 3
11039 현대차를 아주 쬐끔 사두고 있습니다. 오르카 25/10/22 275 5
11038 진지하게 12만전자 어떻게 보십니까? 4 승키 25/10/22 245 3
11037 제가 15년 전즈음에 듣기로는 고스피 선물 주포 운전세력이 항캉 횽님들이 5 Omnic 25/10/22 258 4
11036 트럼프가 관세 관련 립서비스를 하기도 해서 오늘까지는 장이 좋을 줄 알았 2 육회한분석가 25/10/22 160 3
11035 현대차, 내 삶의 빛이요, 내 생명의 불꽃. 나의 죄, 나의 영혼. 현-대-차. 세 4 기아트윈스 25/10/22 202 7
11034 숏을 치려면 지금이 맞다 생각은 드는데, 확신은 없읍니다. 9 Omnic 25/10/21 196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