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033
저는 주식 거래할때 무조건 시장가로 사는데
2
루루얍
25/10/21
182
8
11032
오전에 오른건 어제 나스닥, 슨피도 올랐고 관세협상, APEC 기대감 등 여러
2
육회한분석가
25/10/21
223
3
11031
장이 좋으면 너무 바쁩니다. 역시 너무 빠지지도 말고 적당히 횡보하는게
2
육회한분석가
25/10/21
180
3
11030
10만전자 할배 짤은 번역해서 열도에 수출해야하는게 아닌가 싶
Omnic
25/10/21
204
3
11029
갓태원!!!
cheerful
25/10/21
191
3
11028
큰일났네 삼전을 팔아야되는데 계속 못팔고 있읍니다.
2
문샤넬남편
25/10/21
171
1
11027
[[data/stock/90707_90635_4911.jpg]]
1
기아트윈스
25/10/21
177
6
11026
아우 먼저 갔군요..
2
오디너리안
25/10/21
179
5
11025
10만전자 가겠는데요.
2
스톤위키
25/10/21
215
3
11024
씁... 올해 코스피200 컷 높네요. 70% 상승임.
5
기아트윈스
25/10/21
178
2
11023
왠지 금일 삼전 10만 하닉 50만 갈꼬같다는 근거없는 생각이 듭니다.
2
하우두유두
25/10/21
154
5
11022
닛케이225는 오늘 49,185.5 마감했습니다.
2
다군
25/10/20
216
4
11021
리딩방의 다음 추천
2
Omnic
25/10/20
189
4
11020
김프가 얼마나 더 빠져야 다시 살것인가...
1
간로
25/10/20
218
3
11019
증권주 한 발 남았다고 예언하신 선생님 어디계십니까.
2
기아트윈스
25/10/20
223
6
목록
이전
1
187
188
189
190
191
192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