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501 조정같지 않은 조정 10 알료사 21/03/24 3698 0
13761 조정 중 존버단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1 알탈 26/06/15 101 6
5638 조정 마무리, 재 반등시작 분위기... Hi 21/10/13 3004 1
11223 조정 끝...? 에밀 25/11/10 172 2
11343 조정 끄읏 Omnic 25/11/25 200 2
6617 조심스럽게 worst 예측을... 인생호의 선장 22/01/25 2916 0
2138 조선주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8 아침 21/01/04 2927 0
6327 조선일보가 삼프로TV 보고 요약해서 받아쓰는 세상 16 기아트윈스 21/12/25 3898 0
3034 조선업은 봄을 꿈꾸어도 되려나요? 1 다군 21/02/20 3027 2
7709 조선업 전망 어떻게 보십니까? 5 동네주방장 22/06/02 2558 0
4367 조선산업 슈퍼사이클에 관한 기사 16 moira 21/05/25 3670 2
10787 조선 사야됩니까? 골프를 사야됩니까? 2 문샤넬남편 25/08/26 204 0
4402 조별과제에서 두명이 나자빠져서 4 아글라오네마 21/05/27 2979 1
8216 조물딱조물딱 기아트윈스 22/08/12 2759 0
12921 조르쥬!!!! 4 cheerful 26/05/04 90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