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507 오랜만에 주갤 들어왔는데 2 야망 22/05/10 2519 1
6839 ???:전쟁이 장난이야? 6 애정열등생 22/02/17 3335 1
13573 전쟁 터진 날 생각나네요. 그때는 저도 평단에 여유가 없어서 막 오락가락 알탈 26/06/08 43 3
13351 삼하 레버 출시만으로 국장의 모든 돈이 다 빨리고 있는게, 6월 스페이스 엑 1 알탈 26/05/27 83 7
12847 공부해서 개별주 사는 게 어려우면 지수추종 음봉매수하고, 지수추종 음봉 3 알탈 26/04/21 99 3
13119 미장도 쏟아집니다아아아아 2 알탈 26/05/12 90 1
13894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21/0009014428 알탈 26/06/20 46 2
13640 https://redtea.kr/stock/13550 5 알탈 26/06/09 110 7
13136 목요일 코스피 200 옵션 5월물 만기라서 맥스 페인에 수렴할 것이라는 분석 알탈 26/05/13 99 2
13654 이렇게 퐁당퐁당 몇번 하면 삼하 레버 샀던 사람들은 계좌가 녹아버리겠는 3 알탈 26/06/10 63 7
13408 삼전이 예전처럼 하닉이랑 1:6 정도만으로라도 키 맞췄으면 좋습셉습...지금 2 알탈 26/05/29 252 5
13920 하닉 음봉분할매수 하고 싶었는데 5말 6초에 사놓고 나서 계속 양봉이라 추 5 알탈 26/06/22 45 5
13157 미국 ppi 발표 결과는...당분간 금리 인하는 커녕 오히려 인상 얘기가 나올 2 알탈 26/05/13 115 2
13669 오라클 실발 두근두근... 3 알탈 26/06/10 65 2
13671 원유재고도 종전도 오라클유증도 망해써요...ㅠㅠ 알탈 26/06/11 4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