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821 https://youtu.be/jSXY7yr-crg?si=W9p3vyjG6yPKZ-fI 바이오센서 25/09/09 206 3
11333 선진짱 펌) 9 기아트윈스 25/11/22 221 3
12613 언제 다 말아올렸대니 루루얍 26/03/27 122 3
13125 ???: 소원대로 열흘 전 주가로 돌려 드렸습니다 camy 26/05/13 85 3
13893 리센느 피피엘 댓글 풉키풉키 26/06/20 50 3
326 -15%난 인텔 주식 물타기도 할 겸 사자의 심장으로 인텔 추가매입했습니다. 2 저녁의바람내음 20/09/21 2830 3
7238 100원띠기 노가다 13 알료사 22/04/05 3003 3
8518 경제 블랙스완... 2 Hi 22/10/07 2832 3
11334 몇주째 금요일 주식사고 월요일날 팔고 했으면 돈을 얼마를 버겁니까? 문샤넬남편 25/11/24 164 3
839 미국 9월 CPI(소비자물가지수)가 나왔는데, 가끔 세부 내역을 뜯어보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6 다군 20/10/13 2579 3
3143 잘한 매매 자랑 5 공부맨 21/02/26 3083 3
4423 주게 분위기가 좋아지면 8 알료사 21/05/28 3351 3
5191 이더리움 양전성공...팔아치웠습니다...ㅜㅜ 1 lonely INTJ 21/09/04 2734 3
10823 오늘은 뭔일로 이렇게 오른대요? 3 루루얍 25/09/10 173 3
12359 아무튼 장이 이딴식이면 결국 '너가 효율적으로 대응 할 수 있을까?' 1 camy 26/03/06 180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