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929 하닉이 삼전보다 잘가는 것은 여러가지 요인이 겹쳐서 그런 것 같은데, 수 5 + 알탈 26/06/23 40 5
13426 https://redtea.kr/stock/13408 알탈 26/06/01 66 4
13697 어제나 오늘 장초 음봉매수 했으면 하닉 한주로 20만원 먹었겠네요 ㄷㄷ 1 알탈 26/06/11 54 6
13450 https://redtea.kr/stock/13260 1 알탈 26/06/02 53 2
13707 https://redtea.kr/stock/13640 3 알탈 26/06/12 61 4
13474 삼하와 솔투탑이 온갖 돈을 빨아먹으면서 코스닥과 다른 섹터에는 계속 하 10 알탈 26/06/02 148 5
13221 코스피 양전 ㄷㄷ 알탈 26/05/18 54 2
13484 최근에 주식 시작하신 분들에게는 ETF 딸깍을 많이 추천드립니다. 2 알탈 26/06/03 76 4
13494 간밤에 미국 상업용 원유 재고 발표가 있었는데 감소폭이 예상치의 두배를 5 알탈 26/06/04 107 4
13496 삼전 메타 계약 빠그러져서 수욱 빠지네요 ㄷㄷ 2 알탈 26/06/04 66 5
13761 조정 중 존버단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1 알탈 26/06/15 107 6
13511 낮은 평단은 용기를 줍니다. 요새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1 알탈 26/06/05 64 4
13768 일본은행 금리인상 확률이 높은데, 하락장이 없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2 알탈 26/06/16 108 4
13514 6월 조정을 예상하고 현금 비중을 많이 늘려 놓은 상태인데 조정이 너무 빨 3 알탈 26/06/05 95 1
13260 삼전 파업이 확정되면서 주가가 쏟아지고 있는데, 파업 같은 일시적인 이벤 12 알탈 26/05/20 197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