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404 제주항공 6 알료사 22/09/20 6435 0
9543 제주은행이? 2 Beer Inside 24/01/31 2297 0
11672 제주반도체 좋읍니다. 승키 26/01/23 176 4
9769 제주반도체 2 박지운 24/09/12 1863 0
4380 제주맥주/진시스템 11 기아트윈스 21/05/26 2438 0
9605 제주맥주, 회사 팔렸다 1 효모 루덴스 24/03/19 2275 0
4379 제주맥주 주식 '남들이 알려주지 않는' 또 다른 시선 2 캡틴아메리카 21/05/26 3357 3
4390 제주맥주 상장일 주가변동의 비밀 2 기아트윈스 21/05/26 2670 3
4149 제주맥주 맛 괜찮나요? 4 배바지 21/05/10 2936 0
4194 제주맥주 공모를 하고 싶었어요 6 빈둥 21/05/12 2736 0
4798 제주거멍에일, alc. 4.3% 2 캡틴아메리카 21/07/13 3324 0
12394 제종목 왜 보합이지 했더니 일라이릴리 합동 정부허가 찌라시 ㅋㅋㅋ danielbard 26/03/09 187 5
11633 제정신이 아니야.....ㄷㄷㄷ 1 cheerful 26/01/21 169 4
9452 제자리로 돌아가는 에코 4 기아트윈스 23/11/10 2905 4
2272 제일제당 존버 끝 분출 시작!! 1 크루아상 21/01/08 274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