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888 대마불사? 2 맥주만땅 21/02/10 2694 3
7496 상장후 반년만에 두 배 1 기아트윈스 22/05/10 2711 3
10568 ETF 투자? 4 moqq 25/06/30 221 3
11336 이말올 시전 중...?? swear 25/11/24 167 3
13896 JD... 잘해라... 1 cheerful 26/06/21 48 3
841 보글센세가 추천해주신 ARKF를 보다가.. 3 시뮬라시옹 20/10/13 2462 3
10313 어제가 도망칠 기회였던 거니? 그런 거니? 1 카츠카레 25/04/11 195 3
13897 딱 1년 전 이날의 코스피 지수 ㅎㅎ 2 레이미드 26/06/21 45 3
330 국제 금값이 오르면 뭐하니...환율이...KRX야...넌...넌..진짜... 담에는 꼭 금 1 시뮬라시옹 20/09/21 2712 3
842 저는 오늘 종가에 설마 더 떨어지겠니 하고 2 산세베리아 20/10/13 3347 3
1354 한양증권 3분기 실적발표 6 기아트윈스 20/11/13 3545 3
8010 러-우 전쟁 김일구-이세환 1 moqq 22/07/09 2453 3
8522 3 알료사 22/10/08 2883 3
10058 여행때문에 손 놓고 있었는데 한화는 왜이리 올라가나요?? 6 하우두유두 25/02/11 198 3
11850 와 어제 하루 8프로 정도 빠졌네요 유니브로 26/02/03 191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