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027 디어는 효자야... 5 lonely INTJ 21/02/19 2382 0
3028 오늘 미장은 좀 오르려나봐요~ 1 The Last of Us 21/02/19 2442 0
3029 금요일 장 막판에 샤오미 무슨 일 있었나요? 5 아침커피 21/02/20 2693 0
3030 비트코인 시총 1조달러 돌파…가격 5만4천달러대로↑ 2 다군 21/02/20 2676 4
3031 내 주식이... 박살이 났어? 1 Cascade 21/02/20 2716 0
3032 장투가 답이라는걸 14 알료사 21/02/20 3893 3
3033 코인 방송이 엄청 늘어났네요. 8 피를마시는새 21/02/20 3298 2
3034 조선업은 봄을 꿈꾸어도 되려나요? 1 다군 21/02/20 3025 2
3035 넷게임즈 손절고민, ROBLOX 로블록스 직상장 7 명절은추석 21/02/20 2870 0
3036 코인 구조대 9 소원의항구 21/02/21 3657 10
3037 한동안 주갤에 글을 못 쓸 듯합니다. 7 존보글 21/02/21 3544 12
3038 CCIV 1 moqq 21/02/21 3172 2
3039 Arkk,, 11 분투 21/02/21 2985 0
3040 하워드 막스 센세도 성장투자가? 1 lonely INTJ 21/02/21 2678 0
3043 주식 게시판의 문제점. 19 남강부엉이 21/02/21 3896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