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508 제일제당 비중축소 6 기아트윈스 20/11/27 2355 0
1097 제일약품 떡상... 2 맥주만땅 20/10/28 2742 0
10570 제일 위부터 TQQQ, QQQ, SPY. 4 moqq 25/06/30 208 1
13129 제일 불안한 건 금리입니다. 가장 최근 금리인상 사이클(22-23년)을 잊지 마 8 기아트윈스 26/05/13 121 4
2119 제이티 사야겠다.. 4 알료사 21/01/03 2498 1
12913 제이알글로벌리츠 회생신청 광기잇 26/04/30 92 4
11206 제이알글로벌리츠 광기잇 25/11/07 201 2
12712 제에발 협상을 해주세요!!!!!!!! cheerful 26/04/03 149 6
1547 제약,바이오주 제외, 3월 저점에 줍줍했다면 현재 1200% 오른 녀석 12 Groot 20/12/01 2747 0
9551 제시 린가드가 인천에 도착했읍니다. 3 cheerful 24/02/05 2242 1
13462 제발!!!!!! 2 cheerful 26/06/02 85 4
12820 제발 테더 달러페깅 버려줘 2 danielbard 26/04/17 87 3
5833 제발 그만해~~ 나 무서워.. 6 맥주만땅 21/10/29 3417 5
6563 제발 그만해 9 기아트윈스 22/01/22 2684 1
9704 제발 9만전자 제발 구만 전자 ~ 8 허윤진남편 24/06/19 223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