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130 아 생각보다 추매찬스가 아닌데... 1 루루얍 26/05/13 78 3
2123 흰 소의 해... Caprice 21/01/04 3244 3
10315 이번장이 멘탈트레이닝에는 최고인거같습니다. 문슨 5프로 이상 급락 문자 1 하우두유두 25/04/11 205 3
10827 모든 게 다 올 타임 하이 또는 근처입니다. 2 Omnic 25/09/10 164 3
11595 근데 주봉으로 따지면 뭐 별로 놀랄일도 아님 cheerful 26/01/15 163 3
12619 요새 토스 종토방이 제일웃김 ㅋㅋㅋㅋㅋ 1 danielbard 26/03/28 124 3
13131 이 날 이후로 컬리가 갑니다. 1 化神 26/05/13 91 3
1100 역대급 차트분석가 ㄷㄷㄷ 6 알료사 20/10/28 2951 3
5452 다들 isa계좌 뚫으셨는지요? 26 cummings 21/09/29 4060 3
5708 국장 전고체 관련주들 잘가네요(feat.상한가 보고) 18 bull is future 21/10/19 3626 3
12620 신경쓰임ㅋ 1 활활태워라 26/03/29 105 3
845 일라이 릴리의 항체 치료 임상도 중단되었습니다. 다군 20/10/14 2513 3
3405 증권거래소 옆에 살아야하는 이유 9 맥주만땅 21/03/18 2778 3
5197 TQQQ 적립식 투자 7 맥주만땅 21/09/05 2720 3
78 오늘의 코스피 매동 2 알료사 20/09/03 4064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