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182 오피스텔 청약이 또 됐습니다.;; 요일3장18절 21/12/03 2940 0
3939 카카오페이, 상장예비심사 신청…하반기 상장 전망(종합) 6 다군 21/04/26 2940 2
1892 단타 깨알 팁 7 기아트윈스 20/12/18 2940 2
3431 지극히 개인적으로 테이퍼링을 올해 안할 것 같아요 polar 21/03/19 2940 0
7891 주식이란.. ㅋㅋ 3 알료사 22/06/21 2940 0
994 환율 실화인 부분인 것인 것인가 4 기아트윈스 20/10/21 2940 3
3558 한화시스템도 유증 시작합니다. 2 동네주방장 21/03/29 2940 1
4626 카뱅 상장 심사 통과 발표도 났는데 3 네임넴 21/06/18 2939 0
7705 런데이 앱은 런닝을 도와줍니다. 2 토비 22/05/31 2939 2
2361 손절했읍니다. 2 기린 21/01/12 2939 0
9532 뭔 지수가 저렇게 떨어지죠? 8 은하스물셋 24/01/17 2939 0
5462 고배당 ETF 1 moqq 21/09/30 2939 0
7043 공시지가. moqq 22/03/11 2939 0
9111 금양, 자사주 처분.... 200만주 5 Beer Inside 23/04/24 2939 0
667 현 선물상황. 5 존보글 20/10/05 2939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