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34 애플 팔고나니 다시 오르넹 2 moqq 20/09/21 3284 3
590 머스크형! LG화학좀 도와줘! 기아트윈스 20/10/01 2547 3
846 ETF 시장 작년대비 40% 고속성장 2 존보글 20/10/14 2783 3
10062 제가 국내 상장된 미국 인덱스(S&P500과 나스닥100류) ETF를 잘 몰라서 그런데, 10 Omnic 25/02/13 219 3
10574 오늘의 코니는 소소하군요 1 풉키풉키 25/07/01 159 3
11598 [네이버 관련 코멘트] 5 육회한분석가 26/01/16 168 3
13646 기분좋게 존2 러닝 조지고 왔는데 계좌가 조져지고 있습니다. 왜 이래... 1 아츠 26/06/10 46 3
847 엘화가 2 ebling mis 20/10/14 2699 3
1359 인구에 회자되기 시작하면 이미 조금 늦은 것입니다. 8 존보글 20/11/14 4290 3
10063 대상..... 들어갑니까? 1 cheerful 25/02/14 192 3
3152 내 뒤에 나보다 더 비싸게 사줄 사람이 있을 거야. 3 남강부엉이 21/02/26 3944 3
10320 월가 닝겐들도 모르겠다는데요? 5 먹이 25/04/11 230 3
337 이말올 한마디 적고 자러 갑니다. ㄷㄷ 무니드 20/09/22 2530 3
4433 꿈을 하나 꿨습니다 -_-;; 19 활활태워라 21/05/30 4600 3
6225 맥쿼리가 미쳐 날뛰고 있습니다. 2 제피 21/12/08 3217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