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833 2 에밀 25/09/11 175 3
11089 저 돈이 수천 생겼슴미다 ㅇ.ㅇ 10 에밀 25/10/28 306 3
10066 크흐으으으으음 cheerful 25/02/14 226 3
12626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들 1 danielbard 26/03/30 99 3
851 나서닥 올인 Invesco 4 존보글 20/10/14 2743 3
6995 하하 됐어 야 뭐 이런 걸 다 7 기아트윈스 22/03/07 3275 3
10579 미국테크ETF 20개 샀습니다 1 원추리 25/07/01 189 3
11603 정답! 작전들어온 개잡주!(아님) 1 루루얍 26/01/16 155 3
12627 말올이고 뭐고 그날 손절하기를 확실히 잘한거 같긴함 1 Omnic 26/03/30 119 3
1620 그냥 대세상승인가봐요 5 기아트윈스 20/12/04 2902 3
2388 삼전 게섰거라 4 알료사 21/01/13 2693 3
10580 가치투자한답시고 원익을 산게 몇년전인데 만날 -30~40 찍히던 놈이 몇달만 배바지 25/07/01 202 3
12116 5년이었다 활활태워라 26/02/25 158 3
12628 4 cheerful 26/03/30 93 3
12884 아니... 인텔이?! 2 조홍 26/04/24 75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