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820
제너셈.
1
moqq
21/04/19
3024
0
5070
제너셈, 한솔제지.
2
moqq
21/08/19
2692
0
11068
제군들, 나는 국장이 좋다.
2
칡
25/10/27
242
3
11613
제가 현대차(우)를 언제 샀는지도 모르겠는데, 오늘 보니 200%가 찍혀있네요.
1
루루얍
26/01/19
144
7
12056
제가 포트를 가능한한 배당주로 꾸린 이유는 '오래 들고 있으려고' 였습니
바닷가의 제로스
26/02/20
183
5
13216
제가 패닉셀을 해야 반등할텐데 죄송합니다
camy
26/05/18
74
2
10055
제가 팔았거든요?
4
cheerful
25/02/10
205
7
395
제가 판 시점에서 3프로 이상 더 올랐군요. 그런데 저는 의외로 제가 떠나보
존보글
20/09/23
2733
2
13224
제가 코스피 매도하니 양전하는군요.
3
맥주만땅
26/05/18
108
5
11346
제가 진짜 롱충인데 이런장에서 빠지는거 보면 국장은 느낌이 쎄합니다.
1
육회한분석가
25/11/25
162
4
11163
제가 지난달 중순에 MSTY 다 정리해버렸는데 넘나 다행
풉키풉키
25/11/05
153
3
1894
제가 주식할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건
3
알료사
20/12/18
2814
4
45
제가 주식에서 제일 좋아하는 동영상
3
Fate
20/09/02
3458
2
10840
제가 주식앱 잘 안켜는 사람이라 잘 몰라서 묻는데 원래 3시 20분이면 장이
1
원추리
25/09/12
188
0
2211
제가 주식단톡방 하나 하고있는데
21
알료사
21/01/06
3774
1
목록
이전
1
193
194
195
196
197
198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