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140 하지만 곧 또 하겠지 조홍 26/05/13 69 3
1621 엌!! 바다의 신 1루타 달성 ㅋㅋㅋ 11 Groot 20/12/04 3521 3
5717 일전에 추천드린 파마리서치 1 Profit 21/10/20 2785 3
11605 인버스 들어갈 각 재고있다고 당당하게 말하는 사람들의 자신감은 어디서 1 원추리 26/01/16 166 3
12373 중간 선거를 앞에 두고 전쟁을 시작한 놈이 있다??? cheerful 26/03/09 181 3
1110 트리플 플레이도 소용없는 장 10 다군 20/10/29 3095 3
1622 다른 주식 이야기도 좀 해보죠 6 동네주방장 20/12/04 2579 3
9814 연준이 금리를 내렸군요 1 카츠카레 24/11/08 466 3
343 아마존.. 믿고 있었다구 오이오이 7 켈로그김 20/09/22 2570 3
855 개미는 오늘도 뚠뚠 ep7 1 토비 20/10/14 2912 3
1367 주가가 웅장해지네요 4 JUFAFA 20/11/16 2980 3
11095 JP모건 고스피 목표치 5천으로 상향 Omnic 25/10/29 243 3
12375 살려주이소 4 기아트윈스 26/03/09 189 3
12631 오 완전 개망했네.. 원추리 26/03/30 123 3
13143 개인들 쌈짓돈이 대체 얼마나 있는겁니깤ㅋㅋㅋ 5 Mandarin 26/05/13 105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