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926 이 삼전을 팔아야하나 말아야하나...알 수가 없군요 4 조홍 25/10/02 235 7
10925 안팔기 잘했고 안사서 아쉽고 1 바닷가의 제로스 25/10/02 212 6
10924 속속 올라오는 간증 글들이 모섭읍니다 ;ㅠ; 8 cheerful 25/10/02 260 4
10923 뭐여 구만전자.. whenyouinRome... 25/10/02 196 10
10922 주식이 주식같지 않던 시절이 얼마 전이었던... 메리메리 25/10/02 175 4
10921 21년에 들어갔다 물린 삼전 작년 여름에 90퍼 처분하고 오늘 남은 10퍼 처분 swear 25/10/02 206 3
10920 삼전 내놨는데 왜 안팔리지.. 2 문샤넬남편 25/10/02 177 4
10919 현차랑 금팔고 삼전불타기할라했는데 이젠 못하겠습니다 4 하우두유두 25/10/02 175 2
10918 4천을 단기에 갈거 같지는 않읍니다만, 1 Omnic 25/10/02 189 4
10917 40닉스라니 ㄷㄷㄷㄷ 4 기아트윈스 25/10/02 191 4
10916 코스피 곱버스 산 친구들 어캅니까.... 2 cheerful 25/10/02 189 4
10915 이 파티 언제까지 하나요? 1 camy 25/10/02 193 2
10914 어?? 팔아야되는데?? 문샤넬남편 25/10/02 157 2
10913 4 풉키풉키 25/10/01 169 3
10912 코스피 왜 안 떨어져요 트황상이 3500억불 내라고 했으면 한 4% 떨어져야 하 2 메리메리 25/10/01 162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