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853 제가 조금씩 손절하고 있으니까 집에 가는 제로스 22/06/17 2761 0
2309 제가 젤 좋아하는 명언 15 lonely INTJ 21/01/10 4362 0
11351 제가 정확한 퍼센테이지나 기간은 기억이 안 나는데, 미국은 단타의 경우 Omnic 25/11/26 163 7
13182 제가 재명이형 당선되기 전부터 한 생각이 민주당정권되면 주가가 오를테 2 원추리 26/05/15 81 2
10762 제가 잡코인 하나를 들고있었는데 3년넘게 계속 스테이킹해서 코인 갯수를 2 whenyouinRome... 25/08/16 185 9
4683 제가 잠시후 팔겁니다 왼쪽의지배자 21/06/25 2792 1
3746 제가 잘 한 짓일지요...(비트코인전파) 12 아글라오네마 21/04/14 2579 1
12117 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하얀 26/02/25 133 1
12724 제가 작년부터 지금까지 상승장동안 대략 800만원정도의 이득을 얻었어요 원추리 26/04/06 134 2
13545 제가 자주 들어가보는 주식 관련 블로그인데.. 다음주 월~화까지는 높은 확 레이미드 26/06/06 85 0
13684 제가 인버스 사서 시장이 버티는 것 같아요,, 1 풉키풉키 26/06/11 100 4
2703 제가 이렇게 호구입니다. 3 Darwin4078 21/01/29 3080 6
13273 제가 이럴때 사야 한다고 했잖습니까...ㅠ 4 알탈 26/05/20 99 2
11097 제가 이거 적립식으로 모으기 시작했거든요 풉키풉키 25/10/29 222 3
10592 제가 이 etf 좋아하거등요 1 풉키풉키 25/07/04 179 7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