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853
제가 조금씩 손절하고 있으니까
집에 가는 제로스
22/06/17
2761
0
2309
제가 젤 좋아하는 명언
15
lonely INTJ
21/01/10
4362
0
11351
제가 정확한 퍼센테이지나 기간은 기억이 안 나는데, 미국은 단타의 경우
Omnic
25/11/26
163
7
13182
제가 재명이형 당선되기 전부터 한 생각이 민주당정권되면 주가가 오를테
2
원추리
26/05/15
81
2
10762
제가 잡코인 하나를 들고있었는데 3년넘게 계속 스테이킹해서 코인 갯수를
2
whenyouinRome...
25/08/16
185
9
4683
제가 잠시후 팔겁니다
왼쪽의지배자
21/06/25
2792
1
3746
제가 잘 한 짓일지요...(비트코인전파)
12
아글라오네마
21/04/14
2579
1
12117
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하얀
26/02/25
133
1
12724
제가 작년부터 지금까지 상승장동안 대략 800만원정도의 이득을 얻었어요
원추리
26/04/06
134
2
13545
제가 자주 들어가보는 주식 관련 블로그인데.. 다음주 월~화까지는 높은 확
레이미드
26/06/06
85
0
13684
제가 인버스 사서 시장이 버티는 것 같아요,,
1
풉키풉키
26/06/11
100
4
2703
제가 이렇게 호구입니다.
3
Darwin4078
21/01/29
3080
6
13273
제가 이럴때 사야 한다고 했잖습니까...ㅠ
4
알탈
26/05/20
99
2
11097
제가 이거 적립식으로 모으기 시작했거든요
풉키풉키
25/10/29
222
3
10592
제가 이 etf 좋아하거등요
1
풉키풉키
25/07/04
179
7
목록
이전
1
193
194
195
196
197
198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