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038 내일이 바로 에스엠 사가 종결일 5 기아트윈스 23/03/27 2931 0
3696 미국주식 원화주문(키움)을 하면 환전수수료를 안내는군요... 10 cummings 21/04/09 2931 0
2931 쓰앵님들... 증권계좌에 들어가있는 1 hellopa 21/02/14 2931 0
8866 상당한 분위기 반전 5 주식못하는옴닉 23/01/11 2931 2
4601 보유금지. 5 moqq 21/06/15 2931 0
1791 요즘은 주식도 귀찮아 죽겠네요 6 저녁의바람내음 20/12/12 2931 1
6929 원전 5 알료사 22/02/25 2930 0
2329 코스피님? 6 알료사 21/01/11 2930 1
8529 환율효과. 1 moqq 22/10/11 2930 0
6523 올해 관심사(2) 1 Jack Bogle 22/01/19 2930 2
1218 @.@ 1 쿠르드 20/11/05 2930 0
6089 카카오페이 어제 탈출했는데 또 가는군요. 2 눈팅중 21/11/26 2930 0
4075 어린이날에 주식안하는건 어른들의 비겁함 아닙니까? 2 동네주방장 21/05/05 2930 0
6670 국보경매유찰. 4 moqq 22/01/28 2929 0
9036 마이크로소프트 주식이 왜 안오를까요? 5 스톤위키 23/03/26 292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