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108 Gs리테일 3 알료사 21/05/07 2682 0
5644 바보 같은 생각 10 알료사 21/10/13 3106 4
6412 로봇 2 알료사 22/01/07 2683 1
7692 한세실업 2 알료사 22/05/30 2727 0
8204 하림 바이오 기웃 알료사 22/08/09 2754 0
8716 해치웠나? 알료사 22/11/17 2305 0
2317 음 며칠동안 늦잠자다가 4 알료사 21/01/11 2713 2
2573 음주매매의 폐해 4 알료사 21/01/22 2448 2
6669 모처럼 반등 분위기인데 3 알료사 22/01/28 3166 0
7437 매수매도버튼 3 알료사 22/05/02 2847 0
7693 배럴 3 알료사 22/05/30 2707 0
8205 엔씨 알료사 22/08/09 2757 0
8717 아.. 외 시간외 거래가 안되고 현재 호가창에서 사지나 했더니 4 알료사 22/11/17 2777 0
782 빅텍과 2 알료사 20/10/10 2758 3
3086 장투라는 거슨.. 1 알료사 21/02/23 245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