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962 제가 은행에서 신용카드 만들때 3 구글 고랭이 21/11/10 2662 0
6654 제가 왜 떨어지는 칼날 줍는. 1 8할 22/01/27 3414 0
10467 제가 올해 상반기에 7만전자 간다고 했었던가요? 5 문샤넬남편 25/06/09 208 3
12983 제가 옛날에 했던 망상 중에 하나가, 자회사가 하나도 상장되지 않은 지주 루루얍 26/05/07 88 4
13446 제가 예전에 코인으로 소액이지만 엄청난 배율의 돈을 번 적이 있습니다. 1 루루얍 26/06/02 68 4
7922 제가 예상하는 앞으로의 나스닥 5 알료사 22/06/24 2760 0
6924 제가 어쩌면 18년도에 5 인생호의 선장 22/02/25 2778 0
11760 제가 어제 퇴근하면서 샌디스크를 샀거등ㅇ요 30일 실적발표인데 실적이고 1 풉키풉키 26/01/29 175 3
11093 제가 어제 박은 인버스에 조건을 하나 추가했읍니다. Omnic 25/10/29 243 2
12442 제가 어제 꿈을 꿨는데.... 2 cheerful 26/03/12 183 1
453 제가 쓰는 거래소에서는 못사서 그냥 구경만 할 수 밖에 없네요 ㅠㅠ 9 보이차 20/09/24 3081 0
12558 제가 심하게 물린 동전주가 하나 있는데.. 내일로가는문 26/03/24 94 2
7572 제가 숏충이긴 하지만 11 알료사 22/05/14 2894 2
7346 제가 손실보고 있는 국내 종목들이 알고보니 거진 배당주들이었네요. 4 사십대독신귀족 22/04/22 2474 0
13100 제가 생각하는 코인은 자산들이 다들 올라서 더이상 돈이 갈곳이 없을때 오 동네주방장 26/05/12 80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