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962
제가 은행에서 신용카드 만들때
3
구글 고랭이
21/11/10
2662
0
6654
제가 왜 떨어지는 칼날 줍는.
1
8할
22/01/27
3414
0
10467
제가 올해 상반기에 7만전자 간다고 했었던가요?
5
문샤넬남편
25/06/09
208
3
12983
제가 옛날에 했던 망상 중에 하나가, 자회사가 하나도 상장되지 않은 지주
루루얍
26/05/07
88
4
13446
제가 예전에 코인으로 소액이지만 엄청난 배율의 돈을 번 적이 있습니다.
1
루루얍
26/06/02
68
4
7922
제가 예상하는 앞으로의 나스닥
5
알료사
22/06/24
2760
0
6924
제가 어쩌면 18년도에
5
인생호의 선장
22/02/25
2778
0
11760
제가 어제 퇴근하면서 샌디스크를 샀거등ㅇ요 30일 실적발표인데 실적이고
1
풉키풉키
26/01/29
175
3
11093
제가 어제 박은 인버스에 조건을 하나 추가했읍니다.
Omnic
25/10/29
243
2
12442
제가 어제 꿈을 꿨는데....
2
cheerful
26/03/12
183
1
453
제가 쓰는 거래소에서는 못사서 그냥 구경만 할 수 밖에 없네요 ㅠㅠ
9
보이차
20/09/24
3081
0
12558
제가 심하게 물린 동전주가 하나 있는데..
내일로가는문
26/03/24
94
2
7572
제가 숏충이긴 하지만
11
알료사
22/05/14
2894
2
7346
제가 손실보고 있는 국내 종목들이 알고보니 거진 배당주들이었네요.
4
사십대독신귀족
22/04/22
2474
0
13100
제가 생각하는 코인은 자산들이 다들 올라서 더이상 돈이 갈곳이 없을때 오
동네주방장
26/05/12
80
4
목록
이전
1
193
194
195
196
197
198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