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688 이번 코인사태에 대해 딱히 비난하고픈 마음이 생기지 않는건.. 10 알료사 21/06/26 2929 1
8528 대장은 빠질 때도 대장. 1 다군 22/10/11 2929 0
9073 ESG moqq 23/04/06 2929 0
5237 네이버 카카오 떨어지는 칼날 잡기 7 실 성 21/09/09 2929 0
8850 2022년 홍차넷 매매법 국장 성과 3 명절은추석 23/01/03 2929 0
4036 GS리테일 매동 9 알료사 21/05/03 2929 0
2779 상폐를 앞두고 정리매매에 들어간 이매진아시아 1 kapH 21/02/02 2929 0
5650 인플레 1 풀잎 21/10/14 2928 0
9118 미국 국채 안전할까요? 8 R4tang 23/04/27 2928 0
954 코메론 6 moqq 20/10/20 2928 3
6648 걱정은 뒤로접고 2 오쇼 라즈니쉬 22/01/27 2928 1
762 개미들은 대형주 위주로 해야지 맞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자꾸 듭니다. 4 공부맨 20/10/08 2928 3
1807 문대통령, 주가 3000시대 전망 6 기아트윈스 20/12/14 2927 0
8463 전국민 듣기평가 관련 보청기 업체들 cummings 22/09/28 2927 1
6941 주간 S&P500 읽기('22.02.25) 가즈아 22/02/28 292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