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118 제가 생각하는 코스피 최고의 미스테리 2 루루얍 26/02/25 188 2
13382 제가 생각하는 매매법인데 아직 해본 적 없는 것이 바로 사주 매매입니다. 6 하얀 26/05/28 89 5
9042 제가 생각하는 김치장 최대악재 1 알료사 23/03/28 2816 1
971 제가 생각하는 기업가치에 변화가 없다면 주가가 떨어져도 홀딩할만할 수 있지요. 저녁의바람내음 20/10/20 2869 4
12254 제가 생각하기에 인류에게 '투자'라는 개념이 남아있을 때 까지 써먹을 수 1 루루얍 26/03/04 122 4
12201 제가 삼성전자 10만원에 내린 이유가 이 기사때문인데요. 스톤위키 26/02/28 156 4
2045 제가 삼성을 들어가니 소폭 하락하는군요 1 kapH 20/12/29 2598 0
11205 제가 사면 하락 시작이군요. 2 풀잎 25/11/07 196 3
4237 제가 보유하고 있는 주식 중 절반은 2019년 이전에 매수한 것들입니다. 3 요일3장18절 21/05/14 2708 3
12037 제가 배아플꺼라고 말씀드렸지유? 3 cheerful 26/02/19 203 8
12586 제가 밑동네에서만 놀아서 이런일이 있었군요 3 danielbard 26/03/26 150 3
12168 제가 못참고 타이거반도체 ETF를 10주 샀읍니다. 9 맥주만땅 26/02/26 214 10
10650 제가 말씀드렸지 않읍니까. 올 가을전에 7만 전자 간다고요 3 문샤넬남편 25/07/22 253 4
9775 제가 말씀 드렸지 않읍니까...숏으로 엘지 디스플래이 1만원대에 사서 1.2만원대에 팔면 된다고.. 2 허윤진남편 24/09/26 1845 1
13466 제가 두달만에 주식 샀읍니다. 아파 26/06/02 49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