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118
제가 생각하는 코스피 최고의 미스테리
2
루루얍
26/02/25
188
2
13382
제가 생각하는 매매법인데 아직 해본 적 없는 것이 바로 사주 매매입니다.
6
하얀
26/05/28
89
5
9042
제가 생각하는 김치장 최대악재
1
알료사
23/03/28
2816
1
971
제가 생각하는 기업가치에 변화가 없다면 주가가 떨어져도 홀딩할만할 수 있지요.
저녁의바람내음
20/10/20
2869
4
12254
제가 생각하기에 인류에게 '투자'라는 개념이 남아있을 때 까지 써먹을 수
1
루루얍
26/03/04
122
4
12201
제가 삼성전자 10만원에 내린 이유가 이 기사때문인데요.
스톤위키
26/02/28
156
4
2045
제가 삼성을 들어가니 소폭 하락하는군요
1
kapH
20/12/29
2598
0
11205
제가 사면 하락 시작이군요.
2
풀잎
25/11/07
196
3
4237
제가 보유하고 있는 주식 중 절반은 2019년 이전에 매수한 것들입니다.
3
요일3장18절
21/05/14
2708
3
12037
제가 배아플꺼라고 말씀드렸지유?
3
cheerful
26/02/19
203
8
12586
제가 밑동네에서만 놀아서 이런일이 있었군요
3
danielbard
26/03/26
150
3
12168
제가 못참고 타이거반도체 ETF를 10주 샀읍니다.
9
맥주만땅
26/02/26
214
10
10650
제가 말씀드렸지 않읍니까. 올 가을전에 7만 전자 간다고요
3
문샤넬남편
25/07/22
253
4
9775
제가 말씀 드렸지 않읍니까...숏으로 엘지 디스플래이 1만원대에 사서 1.2만원대에 팔면 된다고..
2
허윤진남편
24/09/26
1845
1
13466
제가 두달만에 주식 샀읍니다.
아파
26/06/02
49
5
목록
이전
1
193
194
195
196
197
198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